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발렌타인데이 선물추천 (feat.현실부부 실상)

by 선플라워파워 2023. 1. 31.
반응형

발렌타인데이가 2주 앞으로 다가왔네요. 기업들의 '마케팅 상술' 혹은 '무슨무슨 데이 상술'에 휩쓸린다는 사실을 알고는 있지요. 하지만 일년에 한번 뿐이기에 각자의 가치관에 맞게 준비하고 기념하는 것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1월 말부터 벌써 기업들은 발렌타인데이 마케팅을 시작하고 있네요.

발렌타인데이 하면 보통은 여성이 남성에게 초콜릿 선물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지요. 서양으로부터 유래된 이 날은 성별에 관계없이 사랑하는 사이에 기념할 만한 선물을 주고 받는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선 발렌타인데이에 여성이 남성에게 선물을 주는 것으로 의미를 부여하고, 다음 달엔 남성이 여성에게 선물을 주는 화이트데이를 만든것이죠!ㅎㅎ)

저는 항상 헷갈려하는 남편에게 발렌타인데이에 남자가 여자에게 초콜릿을 줘야한다고 해서 뭐라도 하나 받아내왔지요.
그냥 뭔가 지나치면 괜히 아쉬운..발렌타인데이. 아직까지는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챙겨주는 듯 합니다.

그래서, 발렌타인데이 올해는 어떻게 준비해볼까요?

직접 초콜릿이나 제과를 만들어도 좋구요.
특별한 수제초콜릿을 주문해도 센스있겠죠.
깔끔하게 스몰럭셔리 아이템들을 준비하는것도 괜찮지 않나요?
사랑하는 사람이 스쳐지나가며 말했던 것들 중 갖고싶어했던 것들을 떠올려 써프라이즈 선물을 해주는 것도,
아니면 따뜻한 분위기의 식당에서 맛있는 음식을 함께 먹는것만으로도 좋아요.
이런 상술을 극도로 싫어하는 분이 아니시라면 그냥 편의점이나 제과점에서 달달하고 맛있는 초콜렛 하나 사가는 것도
기념일에 준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특별해질 것 같아요!!

정성이 최고! 초콜릿 직접 만들기

요즘엔 초콜릿DIY 만 검색해도 쉽고 간편하게, 내 취향대로 초콜릿을 만들수 있는 키트들이 엄청 많이 나온답니다.
쿠팡으로 새벽배송, 로켓배송 당연히 되고요. 원하는 방식으로 본인이 키트만 선택해도 되니까 너무 편하지요.
다이소에서도 초콜릿키트를 팔더라고요. 금액대로 몇 천원대부터 몇 만원대까지 다양하니 도전해보시는 것도 굳!


수제초콜릿 혹은 쿠키 주문

커스터마이징 아이템들이 인기이다보니 발렌타인데이 초콜릿도 개성있게 판매하는 곳들이 많더라구요. 패키징에 주문하는 사람의 이름이 들어가는 초콜릿, 레터링 초콜릿(케이크), 셀카쿠키등 신박한 선물들이 많아요. 특별한 사람들에게 잊지못할 선물 주고싶을 때 제가 종종 이용하는 사이트인 아이디어스 추천합니다! www.idus.com

아이디어스

아이디어스와 함께 취향 발견! 나만의 라이프 스타일을 완성하다.

www.idus.com

스몰럭셔리

초콜릿은 뭔가 식상하고, 받는 사람도 초콜릿은 탐탁치 않아한다면 스몰럭셔리 아이템들 서치해보세요~!
아직 쌀쌀하고 건조한 날씨이니 핸드크림, 핸드워시, 립밤, 바디워시, 바디스크럽등도 실용적이겠지요!
화장품이나 향수는 기념일이면 꾸준히 선호하는 아이템들이고요. 워낙 개인 취향이 많이 고려되는 부분이니 받는 사람의 스타일을 잘 파악하여 선택해야겠지요?


제과점이나 마트, 편의점 실속파

사실 저희 부부는 여기에 속하는데요. ㅎㅎㅎㅎㅎ한때 제가 정성을 담아 DIY로 초콜릿 만든 경험도 있긴 합니다만, 그건 연애때 한정이더라구요. 앞서 말씀드렸죠. 매 해 헷갈려하는 남편에게 '초콜렛은 남자가 여자에게 주는 날'로 인식시켰답니다. 그래서 이제 저에게 초콜렛을 사다준답니다. 올해도 그럴까요?

연애때 직접 만들었던 초콜릿..무슨열정으로 저렇게까지 했을까?
남편이 선물해준 초콜릿. 초코귀신 와이프를 위해 올해도???





반응형